교육안내

본문내용

교육안내를 해드립니다.

[마감] 고객만족도 조사 및 분석 마스터 과정(종합반) 교육 신청 안내

교육운영팀 메일 | 2021-08-09 10:56

안녕하십니까.
사단법인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교육운영팀 입니다.

우리 협회에서는 소비자 업무 전문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해 
고객만족도 조사 및 분석 마스터 과정(종합반)’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.

 

 

보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문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,
교육신청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'(별첨) 교육신청서'를 다운받으시어 작성 후 회신주시기 바랍니다. 

감사합니다.


- 아 래 - 


◎ 신청마감 : ~ 21. 8. 20 (금), 17:00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※ 신청서 양식 작성 후 lhr@ocap.kr 로 회신

◎ 문의 
   - 카카오톡 1:1 채팅 : http://pf.kakao.com/_kbWxfd/chat



목록보기
이전글 이전 [마감]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필기 교육 신청 안내
다음글 다음 [마감] '소비자전문상담사 1·2급 실기 단기요약특강' 개최 및 신청 안내
Top